본문 바로가기
방탈출

[신촌 방탈출] #43 슬리데린 - 더 클루 신촌 프리미엄점

by 포도맛드링크 2022. 5. 23.
반응형

신촌에서 3연방을 하던 날

 

방탈출 초보일 때 더클루의 후플푸프를 해봤는데 그때는 처참히 실패했었다;;

이번에는 슬리데린과 래번클로를 진행했다

 

 

먼저 슬리데린

 

매장 난이도 : ★★ (4)
플레이 시간 : 65분

 

기숙사 테마에 맞게 망토를 입고 진행할 수 있다ㅋㅋㅋㅋ

 

 

성공 : 2인 성공
활동성 : ★ (2)
체감 난이도 : ★★☆ (3.5)
추천인원 : 2~4

 

<성공? 실패?>

성공!

성공해서 사진도 찍었었는데 어디 간지 모르겠어서 남은 시간과 힌트 사용수는 기억이 나질 않는다

 


<인테리어>

프리미엄 테마인만큼 인테리어 퀄리티는 좋다

해리포터 테마인만큼 해리포터 팬들이 기대를 하고 올 텐데 꽤 기대를 하고 와도 될 것 같다

근데 뒷부분에는 좀 힘이 빠진 느낌이긴 하다

 


<문제>

자물쇠와 장치 비율이 비슷

더 클루 해리포터 테마 중 슬리데린이 가장 난이도가 낮다

그런데 더 클루 테마 모두 약간 꼬여있어서 썩 마음에 드는 편은 아니다.

그래도 해리포터 3 테마 중 슬리데린이 가장 직관적이다.

홈페이지 난이도는 4이지만 개인적으로는 3~3.5 정도 되는 것 같다

 

 

<활동성>

활동성은 약간 뛰어다니는 정도?

사실 뛰어다닐 필요는 없지만 문제 빨리 풀고 싶어서 뛰어다녔다 ㅋㅋㅋ



<스토리>

해리포터 팬이라면 몰입해서 잘 즐길 수 있는 스토리이다

해리포터 팬까지는 아니더라도 내용을 알고 있으면 더 재미있게 할 수 있을 듯하다

 


<추천인원>
2~4명 추천한다

문제가 그리 어렵지는 않지만 공간이 꽤 큼직해서 4명까지도 괜찮을 것 같다.

병풍은 생길 수 있다.

 

 

 

 

아주 예전에 해리포터 테마를 강남 쪽에서 해보았는데

그때는 말만 해리포터 테마이고 해리포터 향만 나는 방탈출이었다ㅋㅋㅋㅋ

그땐 인테리어, 문제 모두 실망했었는데

더클루의 해리포터 테마는 꽤 기대해도 괜찮다.

3가지 방 중에 슬리데린이 가장 쉽기 때문에 가장 먼저 도전하는 걸 추천한다.

 

진흙길 - 흙길 - 풀길 - 풀꽃길 - 꽃길 - 꽃밭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