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탈출

[신사 방탈출] #22 시그널헌터 가로수길점 - 젠틀맨 뱅크

by 포도맛드링크 2021. 6. 28.
반응형

 

 

 

 

 

Signal Hunter

방탈출카페 시그널헌터는 플레이어들이 원하는 테마를 선택하여 방 안에 흩어져 있는 수많은 '시그널'들을 찾아내 탈출하는 신개념 문화공간입니다.

www.signalhunter.co.kr


그카지를 하고 하나 더 하고 싶어서 카페에서 당일 예약 가능한 걸 계속 찾다가 찾다가 찾은 곳!

가로수길까지 가서 방탈출을 또하고 왔다.

홈페이지로 예약하려는데 잘안되서 전화로 예약했다.

시그널헌터에서 가장 어려운 방이 젠틀맨 뱅크였다

들어가는 문이 자판기 모양이다

여기도 나름의 문제를 풀어서 들어갈 수 있다 ㅋㅋㅋㅋ

 

 

젠틀맨 뱅크는 도둑이 되어서 은행털이를 하는 내용이다

장르 : 액션/범죄
매장 난이도 : ★★★★☆ (4.5)
플레이 시간 : 60분
공포도 : X
활동성 : ★☆ (4.5)

당일 예약한거고 강남 방탈출들에 비해 후기가 엄청 많지는 않아 큰 기대는 안하고 간 곳이다.
근데 진짜 재미있게 함ㅋㅋㅋㅋㅋㅋ
몰입해서 진짜 은행터는줄

성공 : 2인 성공 ( 25초 남음)
힌트 : 3 hint
체감 활동성 : ★★★★ (치마 불가)
체감 난이도 : ★★★☆ (3.5)
추천인원 : 2~3인
공포도 : X


힌트는 무제한이나 3힌트까지 사진을 찍어주신다고 했다
딱 힌트를 3개 써서 성공!
힌트는 무전기(공기계 무전기 어플)로 받는다

문제 난이도는 엄청 어렵지는 않지만 가이드가 없어서 처음에 되게 막막하다고 해야하나?
뭘 해야할지 몰라서 굉장히 우왕좌왕했다.
그래서 결국 힌트 씀..ㅠㅠ

그리고 특정 구간에서 활동성이 최고다!!!
그 구간이 임팩트가 너무 세서 그 구간만 기억이 난다ㅋㅋㅋㅋㅋ
(친구는 그 구간만 생각나서 그카지말라캤자나가 가물가물해질 정도라고 한다)
부분 부분 넓지 않은 부분이 있어서 2-3인 추천한다

스케일이 막 큰편은 아니나 작다고도 느껴지지 않았다
그리고 물리적 혼방 불가능하다

어둡긴하나 공포도는 없다.
조금 오래되었는지 장치들에 사람들의 손길이 느껴졌다ㅋㅋㅋㅋ

 

 

문제가 어려운 편은 아니라 완전 고수들에게는 시시할 수 있을 것 같고

30방이하?정도면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다.

활동성 있는걸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굉장히 추천한다

 

진흙길 - 흙길 - 풀길 - 풀꽃길 - 꽃길 - 꽃밭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