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

[유전자 검사] 뱅크샐러드 - 유전자 검사 키트 받기 + 검사 결과 + 신청 팁

by 포도맛드링크 2022. 11. 8.
반응형

뱅크샐러드에서 유전자 검사를 무료로 해준다고 해서 몇 달 동안 계속 신청했었다.
선착순으로 하루에 100명만 신청받기 때문에 정말 치열하다….ㅠㅠ

신청 팁!!!!!
주말을 노리시라!
매일 10시에 신청을 받는데
주말에는 평일에 출근하는 사람들이 까먹고 있을 가능성이 많이서 그런지 주말에 성공했다는 후기를 많이 봤다.
나도 주말에 성공했다
그리고 10시 되기 몇 초 전부터 그냥 계속 버튼을 연타하라!


성공하고 주소를 입력하면 아래와 같은 키트가 온다.

뱅크샐러드 유전자 검사는 침으로 하는 검사이다.
키트 안에는 침을 담는 통, 보존액, 설명서, 택배 봉투, 반송용 스티커가 들어있다.

위 설명서처럼 침샘을 자극해서 침을 모아서 통에 담고 보존액을 담아준다.

잘 담아서 상자에 담아주고

반송용 봉투에 담고 스티커를 붙여주고 설명서에 있던 QR코드를 들어가서 반송 준비까지 마무리해준다.


뱅크샐러드 어플에서 키트 반송 현황도 볼 수 있다.
키트가 검사실?에 도착하고 나면 유전자 분석이 시작되는데 분석에는 2주 정도 걸린다.

2주 후에 검사 결과가 나와서 꽤 떨리는 마음으로 결과를 확인했다.

Top 3
1. 단거리 질주 능력
2. 운동에 의한 체중감량 효과
3. 알콜 대사

위 세 가지 능력이 탑 3이라고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달리기도 못하고 알쓰인데…

영양, 다이어트, 운동, 면역, 모발, 피부, 수면, 식습관, 혈관, 뼈, 생활 카테고리로 분석 결과가 나온다.
해당 내용에 관련된 유전인자를 가지고 있는지 없는지를 보고 결과가 나오는 것 같다
나는 아침형 인간이라고 한다…. 오전 10시에 일어나니 아침에 일어나긴 하지….

멀미를 안 하는 편이라고 하는데 이건 어느 정도 맞는 것 같다.

운동에 대한 부분인데 예상으로는 근육 발달능력이 유산소 운동보다 더 떨어질 거라고 생각했는데 반대였다

사진으로 올린 부분 이외에도
알콜 의존성 - 높음
(한 달에 술 한번 먹을까 말까 한 사람임)
새치 - 안심
(학생 때부터 새치 있었음)

등등 생각하지 못했던 결과가 나온 게 많았다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재미삼아 해보긴 좋은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