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탈출

[강남 방탈출] #35 후레쉬망고호스텔 - 비밀의 화원 리버타운점

by 포도맛드링크 2022. 1. 9.
반응형

후망고는 입문용 영업용으로 추천이 되게 많았던 테마이고,

태국 여행 느낌이라고 해서 해외여행을 못가는 요즘 꼭 해보고 싶었던 테마였다

 

http://www.secretgardenescape.com/

 

http://www.secretgardenescape.com/

 

www.secretgardenescape.com

 

 

장르 : 여행
매장 난이도 : ★★ (3)
플레이 시간 : 70분

성공 : 성공 (10:10 left)
힌트 : no hint
활동성 : ★ (1) 치마 가능
체감 난이도 : ★★☆ (2.5)
추천인원 : 2

반응형

<성공? 실패?>

성공!! 노힌트로 10:10분 남김

딱히 막힌 문제는 없었던 것 같다.

 

 

<인테리어/연출>

들어가자마자 향기가 달랐다 ㅋㅋㅋㅋ

스케일이 큰게 아닌데 아기자기 알차게 잘 꾸며 놓았고 주제에 맞게 잘 연출해 놓았다
특히 처음 시작할때 여행 느낌을 확 몰입할수 있게 해준다
태국을 안가보았지만 태국 여행에 온 것 같았다

 

 

<문제>

자물쇠가 장치보다 많았다 7대 3 정도
난이도는 어렵지 않았고 영업용, 입문용으로 딱이었다
나레이션이 많았는데 나레이션이 지루하지 않고 스토리 진행에 딱 적절했다
그런데 중간에 한번 장치 오류가 있었다.

아무 진행도 되지않아 문의 드렸더니 금방 다시 되긴했다

 

 

<활동성>

활동성은 거의 없고 방과 방 이동 정도있다
치마 구두 가능

 

 

<스토리>

스토리가 억지스럽지 않고 자연스럽게 이어진다!
완전 힐링테마

정말 태국에서 있을법한 느낌으로 스토리가 진행되어 더 태국 여행 느낌을 나게해준다

 

 

<추천인원>
2인이 가장 적절한 듯 하고 좀 좁게 3인까지 가능은 하지만 그리 추천은 안한다
문제도 어려운 편이 아니라 3인이 가도 병풍생길수 있을듯

 

 

영업용, 입문용으로 정말 딱 적절한 난이도와 스토리, 인테리어였다

코시국에 해외 여행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완전 추천!!

 

진흙길 - 흙길 - 풀길 - 풀꽃길 - 꽃길 - 꽃밭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