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제주] 9.81 파크 - 실내외 액티비티 파크, 카트, 아레나

by 포도맛드링크 2021. 12. 1.
반응형

여행 같이 간 일행들이 여기서 카트 꼭꼭 타야 한다고 해서 갔다!

 

미리 예약을 하고 가는게 좋다

네이버에서 예약을 할 수 있고, 여러 패키지가 있어서 원하는 티켓으로 예약하면 된다.

 

 

네이버 지도

제주시 애월읍

map.naver.com

우리는 레이싱(카트)3 + 서바이벌 패키지를 구매했다.

날짜와 시간을 정하는데 예약 시간 이후에는 티켓을 이용할 수 없어서 꼭! 예약시간 전에 가야 한다.

우리는 아슬아슬하게 3분 전에 도착해서 달려가서 티켓을 발권했다

복장도 슬리퍼나 굽 있는 신발은 안된다고 한다.

펄럭이는 치마도 안 되는 것 같다

먼저 카트를 타러 왔다

여기에서 줄을 서서 들어가면 된다.

놀이공원처럼 손목에 감는 티켓인데 이 티켓을 태깅해서 입장을 한다

여기서 줄을 서있으면서 9.81 어플을 깔아서 티켓과 동기화를 시켰다.

이 어플에서 내 기록, 주행 시 녹화된 영상 등을 볼 수 있다

파크 내부도 굉장히 미래 지향적이다

 

우리가 구매한 패키지는 카트 1, 1, 2 코스 순서대로 진행하고 여러 서바이벌 중 한 가지를 더 할 수 있는 패키지였다

 

카트 코스틑 1,2,3,X코스 있는데

1코스는 1인승 중급

2코스는 1인승 중상급

3코스는 2인승 초급

X코스는 마스터 라이선스 취득한 사람만 도전할 수 있는 1인승 상급 코스이다.

마스터 라이선스는 2코스에서 랩타임 1'25''000 이하와 최고속도 40km/h 이상 동시 달성 시 취득이 가능하다

카트를 타러 가면 직원분들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다 알려준다

파란불이 나오면 출발하면 된다.

무동력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엑셀은 없고 브레이크만 있다

 

거의 브레이크를 잡지 않았는데 코너를 돌 때 속도가 많이 붙고 하면 차량이 밀리면서 속도가 감속되기 때문에

코너링을 잘하고 브레이크를 적절히 잡는 것도 좋다

벽에 충돌할 시 실격이기 때문에 이 점도 주의하자ㅋㅋㅋ

정말 눈 깜빡할 새에 결승을 통과했다

40키로정도의 속도지만 땅과 바로 붙어있고 바람을 바로 맞아서인지 체감 속도는 굉장히 빠르다

한번 타고나면 승부욕이 생겨서 다음 코스 때 더 빨리 돌아야지 하는 생각이 든다

그런 욕심 때문에 속도를 내다가 코너에서 미끄러져서 기록이 더 안 좋았다 ㅋㅋㅋㅋ

 

그래도 2코스에서 빨리 들어와서 마스터 라이선스는 바로 획득!

이렇게 곳곳에 있는 전광판에서 순위가 뜬다

반응형

카트 3번을 다 타고 서바이벌로 아레나를 하러 갔다

여러 후기에서 아레나가 진짜 재밌다고 하는 후기를 많이 봐서 기대를 많이 하고 갔다

아레나는 총 게임이다

레이저 총을 들고 다른 사람을 많이 죽이면 된다.

하다 보니 점점 몰입하게 되어서 좀 과몰입해서 한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

어떤 사람이 계속 나를 죽여서 나도 계속 쫓아다녔다

많이 죽어서 그런지 순위는 좋지 않다....ㅎㅎ

그래도 많이 뛰어다녀서 가을에 땀이 날 정도였다

 

 

카트 이외에도 다른 액티비티도 많고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인 것 같다

액티비티, 속도, 카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제주도 와서 꼭 와보시길,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