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제주 애월] 마틸다 - 분위기 좋은 LP펍

by 포도맛드링크 2021. 11. 30.
반응형

애월에 마틸다라는 분위기가 아주 좋은 LP펍이 있다는 말을 듣고 찾아갔다

 

하절기 동절기 영업시간이 다른 듯하다

후기에 있던 영업시간과 인스타그램에 있던 영업시간이 달랐다

웨이팅이 있으니 인스타그램을 잘 보고 오픈 시간에 맞춰서 가는 것이 좋다

오픈 조금 전에 도착했는데 이미 기다리고 있던 팀이 3팀 정도 있었다

한쪽 벽면이 모두 LP로 가득 차있다

바 자리가 가장 인기가 많은지 바 자리부터 다 차버렸다

마틸다에서는 1인 1곡을 신청할 수 있다

* 신청곡 중 2000년 이후 발매된 국내 가요와 클래식, 트로트, 클럽 뮤직은 신청받지 않는다고 한다

무슨 노래를 신청할까 오랜 고심 끝에 PJ morton 버전의 How Deep is your love을 신청했다.

구질구질하게 PJ morton버전이 없다면 원곡인 Bee Gees를 틀어달라고 적었다 ㅋㅋㅋㅋㅋㅋ

LP로 틀어주신 건지 모르겠지만 다행히도 PJ morton 버전이 있었나 보다!

곡을 신청하고 나면 한 곡이 끝나면 내 신청곡이 나오나? 하고 귀를 기울이고 기대하게 된다.

내 신청곡이 나오는 순간 그 곡이 굉장히 반갑다

 

음료가 조금은 비싸지만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아날로그 감성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정말 추천한다!

(사람들이) 시끄러워서 별로다라는 후기도 꽤 보았는데 내가 갔을 때는 그런 분위기는 아니었다

다만 전인권 행진~~ 노래가 나왔을 때는 조금 띠용스럽긴 했다ㅎㅎ

같은 시간에 이용하는 손님들의 취향과 내 취향이 잘 맞는다면 더더욱 좋은 시간이 될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