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탈출

[강남 방탈출] #45 강남목욕탕 - 비트포비아 강남던전

by 포도맛드링크 2022. 6. 22.
반응형

 

입문용으로 아주아주아주 유명한 강남 목욕탕

가족들을 데리고 가서 해보았다.

부모님 + 동생 + 나 이렇게 4명이서 진행!

 

 

 

매장 난이도 : ★★ (2)
플레이 시간 : 60분

추천 인원 : 2-5인

장르 : 코믹

 

 

성공 : 4인 성공 no hint(11:47 left)
활동성 : ★ (3.5)
체감 난이도 : (4)
추천인원 : 2~4

 

 

<성공? 실패?>

노힌트로 성공!

방탈출 처음인 3명과 45방 1인으로 성공!

 


<인테리어>

비트포비아 던전은 인테리어는 언제나 좋다

나는 워낙 프리미엄 테마를 많이 해봐서 엄청나게 큰 감흥은 없었지만

방탈출을 처음 해보는 가족들은 오~~하면서 다녔다.

돈 내고 왜 갇히러 가냐던 동생도 꽤 재미있어하며 다녔다ㅋㅋㅋ

 


<문제>

장치와 자물쇠 5:5인듯하다

문제 난이도는 영업용, 입문용으로 딱이다.

방탈출을 꽤 해본 사람이라면 쉽게 쉽게 풀리는 난이도이다.

나는 문제 답을 알아도 다른 가족들이 풀 때까지 기다려주고 끝까지 모르면 내가 힌트를 주면서 풀었다.

 

 

<활동성>

특정 구간 짧게 치마 불편한 구간이 있다.

 

 

<스토리>

장르는 코믹이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토리이다.

스토리는 거슬리는 것 없고 무난 무난하다

 


<추천인원>
2~4명 추천한다

공간이 막 엄청 크지는 않지만 4명이서 해보니 4명도 복닥복닥하게 괜찮게 진행했다.

그렇지만 문제가 쉬운 편이기에 난이도를 생각하면 2명이 가장 베스트가 아닐까 싶다

 

 

한 번도 방탈출을 안 해본 부모님과 같이 해도 될 정도의 난이도이고

대신 무릎이 안 좋은 부모님과는 비추

입문용으로 아주 유명한 테마인데 딱 입문, 영업용으로 최고다

 

진흙길 - 흙길 - 풀길 - 풀꽃길 - 꽃길 - 꽃밭길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