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탈출

[홍대 방탈출] #47 렛츠플레이 - 비트포비아 던전101

by 포도맛드링크 2022. 10. 1.
반응형

5~6방 정도 해본 친구와 해볼만한 테마를 찾다가 비트포비아 렛츠플레이를 하고 왔다.

 

장르 : 판타지

매장 난이도 : ★
플레이 시간 : 60분

추천 인원 : 2-5인

항상 시끌벅적하고 기쁨이 넘치던 왕국에

어느날 갑자기 대우울이 찾아왔다

 

성공 : 2인 실패 5 hint
활동성 : ★ (3)
체감 난이도 :  (3)
추천인원 : 3~5

 

 

<성공? 실패?>

힌트 5개를 쓰고 실패...

핑계를 대자면 다른 곧 예약 대기를 하다가 10분 정도 늦어서 차감을 하고 들어갔다...

그리고 난이도 2라서 만만하게 본 탓도 있다 ㅠㅠ

마지막 결말까지 다 보았지만 힌트를 5개를 써서 실패...!


<인테리어>

비트포비아답게 깔끔하다

포스터 그림처럼 아지자기한 느낌으로 꾸며져있다.

그리고 공간이 넓직넓직해서 4인도 충분이 널널할 것 같은 느낌이다.

그리고 생각보다 방이 많다


<문제>

장치와 자물쇠 4:6인듯하다

문제 자체의 난이도는 바로바로 풀리는 정도인데 문제가 많다....

생각보다 문제가 많고 나래이션도 꽤 많아서 시간 분배를 잘해야한다.

막혔던 문제들도 있는데 문제가 어려워서라기보다 관찰력 부족으로 엉뚱한 것을 잡고 있어서 그랬던 경우가 몇번 있었다.

 

<활동성>

특정 구간 약간 활동성 있는 구간이 있다.

치마가 불편하지는 않을 것 같다

 

<스토리>

스토리는 우울이 찾아온 왕국을 구하는 내용으로 인테리어처럼 귀여운 내용이다 ㅋㅋ

처음엔 스토리를 잘 듣다가 나중에는 시간이 부족해서 제대로 듣지 못해서 기억이 잘안난다..ㅠㅠ


<추천인원>
3~5명 추천한다

공간이 커서 5명까지도 괜찮을 것 같고, 문제가 많아 3인 이상이 좋을 것 같다.

물론 숙련자라면 2인도 가능!

1인은 물리적으로 불가능하다

 

 

난이도 2라고 너무 만만하게 본게 패인인것 같다..

10분 늦으면서도 난이도 2니깐~ 쉬우니깐~하고 별 신경을 안썼다...

근데 문제가 많아!!!!

그래도 문제 난이도 자체는 어렵지 않고 귀여운 스토리라 영업용, 입문용으로 (여러명이서) 추천한다.

 

진흙길 - 흙길 - 풀길 - 풀꽃길 - 꽃길 - 꽃밭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