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탈출

[홍대 방탈출] #46 퀘스천마크 ? - 퀘스천마크

by 포도맛드링크 2022. 7. 17.
반응형

후기가 아주아주 좋았는데

후기가 하나같이 어떤 점이 좋았는지에 대해서는 스포가 될 것 같다며 언급을 안 하는 후기가 많아서

궁금증을 참지 못하고 다녀왔다.

매장 난이도 : ???
플레이 시간 : 75분

추천 인원 : 2-6인

 

난이도조차??? 인 테마이다ㅋㅋㅋㅋ

성공 : 3인 성공 no hint(15:30 left)
활동성 : ★ (3)
체감 난이도 : ★? (3?)
추천인원 : 2~4

 

 

<성공? 실패?>

노힌트로 성공!

40+방 1명 30+방 2인으로 성공!

 


<인테리어>

인테리어 귀엽고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다

엄청난 와우 포인트가 인테리어에 있는 건 아니다 (다른 부분에서 정말 굉장한 것이 있다. 절대 말할 수 없음) 

프리미엄 테마답게 거슬리지 않는 인테리어이다

 


<문제>

장치와 자물쇠 4:6인듯하다

문제 자체의 난이도는 3~3.5정도?

조금 헤맸던 문제도 있었던 것 같은데 엄청 꼬아져 있는 문제는 없어서 시간을 들여서 생각하면 풀 수 있었다.

 

 

<활동성>

특정 구간 짧게 치마 불편한 구간이 있다.

나머지 구간은 걷는 정도의 활동성이었다.

 

 

<스토리>

스토리는 스포가 될 수 있어 최대한 말하지 않도록 하겠다.

그냥????????????????????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 스토리조차 홈페이지에 나와있지 않고 가면 알려주신다.

궁금하면 그냥 해보시길!!

 


<추천인원>
2~4명 추천한다

공간 자체가 크지는 않지만 3명이서 해보니 3명이 가장 베스트일 것 같다.

친한 사람들과 가는 걸 추천한다

친한 사람들과 가야 아주 깔깔거리며 할 수 있을 듯

 

 

해보고 나니깐 왜 후기에 스포를 아주 조심했는지 알 것 같고

이건 절대 절대 스포 당하면 안 되는 테마이다.

사장님께서 방탈출에 아주 진심이신 것 같고

퀘스천마크를 하고 집으로 가는 길에 친구와 우리도 방탈출 한번 만들어볼래? 라며 이야기를 하며 올 정도로 여운이 남았다

입문자에게는 비추하고 몇 번 방탈출을 해본 사람이라면 아주아주 강추한다!!

 

진흙길 - 흙길 - 풀길 - 풀꽃길 - 꽃길 - 꽃밭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