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

[다이소 추첨템] 거울닦이 스펀지 - 물때 제거 최고!!!!!!

by 포도맛드링크 2023. 2. 14.
반응형

다이소 꿀템을 검색하다가 발견한 거울닭이 스펀지
후기 하나를 봤는데 거울이 완전 새거가 되었다고 하길래
샤워부스에 써보려고 바로 사왔다.

가격은 2000원
매직블럭처럼 생겼다.

사용하기 전에 리뷰를 할 생각이 딱히 없어서 사진을 안찍어뒀다.
사용하던 스펀지는 조금 더러울수도 있어서 분리수거통에 있던 포장을 찍어보았다

샤워부스에 물때가 껴서 샤워부스 문 아래부분은 거의 뭐 불투명한 문이 되었는데…
린스를 발라보고 스퀴즈로 물을 닦아내도 별 차도가 없었다

그런데!!! 이 스펀지로 해보니깐 물때가 말끔히 지워진다!!!!
보이는가
스펀지가 지나간 가운데만 투명한 것이ㅋㅋㅋㅋㅋ

사용법은 스펀지에 물을 충분히 묻히고, 유리에도 물을 충분히 뿌린다
물이 부족하면 스크래치가 날 수도 있다고 한다

효과는 진짜 좋은데 하루에 문 전체를 다 하려니 팔이 너무 아파서 3일에 나눠서 문을 닦았다
이제 문이 너무 투명하니깐 약간 어색하다….
진짜 최고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