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

[내돈내산 후기] 박막례 할머니 - 오징어 비빔국수 밀키트

by 포도맛드링크 2021. 12. 27.
반응형

 

이 동영상만 보고 침 줄줄 흘리고 있었는데 밀키트가 나왔다고 해서 먹어보았다

후기가 너무너무 좋아서 정말 기대를 많이 했다!!!

 

 

박막례 오징어 비빔국수

식탁을 간편하게. 완전쉽지 프레시지

fresheasy.co.kr

프레시지 홈페이지에서 주문이 가능하다

회원 가입하니 3000원 쿠폰을 줘서 배송비를 안내도 되었다ㅎㅎ

시간을 잘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한다

 

1. 해동시킨 오징어를 씻고 체에 밭쳐 건져두고 오징어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다.

2. 끓는 물에 소면을 넣고 4분간 삶아 찬물에 헹궈 체에 밭쳐둔다

3. 팬에 오일 2큰술과 오징어를 넣어 강불에 1분간 볶고 나서

해동하지 않은 모든 야채를 넣고 강불에서 2분간 볶는다.

팬에 양념과 다진마늘을 넣고 강불에서 2분간 볶는다

4. 팬에 불을 끄고 참기름을 섞어준다.

그럼 완성!

반응형

오징어가 크다고 하던데 정말 크다!

집에 있는 볼이 작아서 안 들어가서ㅋㅋㅋㅋ 세숫대야에 두고 해동했다

소면과 양념, 참기름, 야채, 다진마늘이 있다.

 

조리과정은 찍지는 못했다.

타이머 시간 맞춰한다고 정신 없었음 ㅋㅋㅋㅋ

완성된 오징어 비빔국수

 

밀키트나 기성품 양념은 좀 단 편이라고 느꼈었는데 박막례 할머니 밀키트는 너무 달지 않고 적당히 달면서 매콤 짭짤한 게 간도 딱 맞고 소면과 양념이 정말 잘 어울렸다.

오징어도 큰 오징어라 양이 적지 않았고 소면 비벼먹고 남은 양념에 밥도 볶아먹을 수 있었다

(볶은밥은 사진은 찍었지만 먹던 거라 좀 더럽게 찍혀서 올리지는 않겠다ㅎㅎ;;;)

한국인이면 호불호 없이 모두 좋아할 맛이다

살까 말까 고민하고 있다면 정말 강추!

오징어 비빔국수가 너무 괜찮아서 다른 밀키트도 또 사 먹어보려고 한다!!!!!!

떡볶이도 궁금하고 차돌 된장 국수도 궁금하고ㅠㅠ 

조만간 또 주문을 해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