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

[유퀴즈 레시피] 콘치즈 불닭볶음면 - 불닭볶음면 창조주의 레시피

by 포도맛드링크 2021. 12. 24.
반응형

불닭볶음면 창조주께서 유퀴즈에 나와서 콘치즈 불닭볶음면 레시피를 알려주셨다
맛 없을 수 없는 조합이자나!
당장 해먹어본다

집에 있던 마요네즈, 모차렐라 치즈
그리고 불닭과 스위트콘을 사왔다

물을 끓여두고 끓는 동안
스위트콘, 설탕, 마요네즈, 치즈를 섞어둔다
아쉽게도 각 재료의 비율은 안알려주셔서 내 마음대로 했다

끓인 물을 붓고 4분을 기다리고 소스를 넣어 면과 비빈다.

미리 섞어둔 콘치즈 재료들을 면 위에 올린다.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 돌린다.
(원 레시피는 1분 30초라고 한다. 나는 냉동된 치즈를 써서 2분 30초 돌림)
그리고 김가루 뿌리면 완성!

계란 후라이도 하나해서 곁들여서 먹었다ㅎㅎ
전자레인지에서 나와 뜨끈뜨끈할때 휘휘 저어서 면과 섞어준다

쭉쭉 늘어나는 치즈 ㅠㅠㅠ

맛있긴 했는데 생각했던만큼의 맛있음이다ㅎㅎㅎ
원래 항상 불닭에 치즈를 넣고 먹어서 그런가 그때보다 엄청나게 업그레이드된 맛이라고는 느껴지지 않았다
콘치즈 재료의 비율을 잘 못맞춰서 그럴수도ㅠㅠ

콘치즈를 하려면 스위트콘을 사야하니깐 다음에는 치즈만 넣어서 먹을것 같긴하다
그래도 간단한 레시피라 궁금하면 후딱 해보길~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