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emo

비비고 피크닉 테이블 - 새빛섬

by 포도맛드링크 2023. 11. 14.
반응형

친구가 비비고 피크닉 행사에 당첨되어서 갔다 왔다.

새빛섬에서 진행하는 비비고 피크닉 테이블은  비비고 제품과 함께 한강 공원에서 피크닉을 하는 행사이다

한강공원에 오면 현수막이 있었다.

연두색 현수막을 따라가면 저 끝에 행사장이 있다.

행사 시간은 미리 예약을 할 수 있었다
우리는 1시에 예약!
1시에 맞춰서 도착했더니 줄이 되게 길다...ㅠㅠ

줄 기다려서 행사장에 들어갔다

행사장 입구에 음식 박스 주는 곳이 있었다
메뉴는 떡볶이, 튀김, 치킨이었다
행사장 들어갈 때 주셨던 번호표를 들고 기다리면 된다
우리가 91번이었는데 들어가니 40번대였나? 아무튼 엄청 앞 번호였다..
기다리는 동안 행사장을 둘러보았다

치킨 받는 곳 옆에 따뜻한 국물을 받는 곳이 있었다.
우동 국물인가 했는데 곰탕이었다 ㅋㅋㅋㅋ
짭짤하니 밥 말아먹고 싶었다

옆에는 인생네컷 찍는 곳이 있었고 여기도 줄이 길었다
공 던져서 점수 내는 게임하는 곳이 있었는데 여기는 줄이 짧아서 이 게임을 먼저 했다
게임을 하고 나니 손등에 도장을 찍어주셨다
(아무런 설명이 없어서 몰랐는데 이 도장이 있으면 과자를 주셨다)

행사장 안쪽으로 가면 웨건, 파라솔 빌려주는 곳이 있다.
개인 정보 등록을 하고 나면 웨건을 빌릴 수 있다

이렇게 모든 짐을 다 웨건에 넣고 이동했다

두시가 넘어서 받은 음식...!!!

우선 떡볶이

그리고 치즈 떡볶이
음식들이 다 따뜻해서 좋았다
학교 앞에서 파는 떡볶이 같은 맛이었다!
딱 정석 떡볶이 같은!

비비고 만두와 김말이
비비고 만두는 말모 맛있다!!

그리고 원래부터 궁금했던
소바바 치킨
이 날 먹은 건 순살이었는데
살이 좀 너겟 같은 살이었다
근데 소스가 맛있어서 단짠단짠이었다

이 날 이후에 소바바 윙으로 사 먹었는데 맛이 괜찮다!!
교촌 대신 종종 사 먹을 듯하다

이 날 날씨가 진짜 좋았다
근데 한강 바로 앞이라 그런지 바람이 많이 불어서 파라솔이 날아가서 파라솔은 그냥 접고 있었다

한강공원 한쪽에는 아프리카 페스티벌을 하고 있어서 쓱 한번 둘러보았다

커피도 있고, 춤도 배우고, 옷도 있고 여러 가지 테마로 부스가 있었다.

라이브 페인팅도 하고 있었다
거의 끝나가는 분위기라 부스 참여는 안 하고 둘러보고만 왔다


비비고 피크닉 테이블 음식은 따뜻하고 맛있게 먹었으나
행사 운영에 꽤 실망을 했다
우선 행사장이 꽤 협소해서 너무 붐빈다.
음식 나오는 속도가 느려서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길다
(아마도 부엌이 협소 + 스텝 수 부족해서 늦어지는 거라고 추측해 본다)
공간이 협소한데 기다리는 사람은 많으니 더 공간이 좁아진다..
그리고 게임 참여를 하면 도장을 받을 수 있고, 그 도장으로 뭘 할 수 있는지 아무도 설명해주지 않았다
그리고 행사장이 좁은데 그 안에서 웨건을 빌려주니 더 정신이 없다...

쓰고 보니 가장 큰 원인은 행사 규모에 비해 좁은 공간을 대여한 게 아닌가 싶다

그래도 소바바 치킨 홍보는 제대로 된 것 같다 ㅋㅋㅋ 윙 다 먹고 나면 봉으로 또 사 먹어봐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