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탈출

[대구 방탈출] #49 우당탕탕 - 룸즈에이 동성로 아카데미점

by 포도맛드링크 2022. 11. 30.
반응형

대구 놀러 갔다가 시간 맞는 방탈출 호다닥하고 왔다.

장르 : 큐트/ 으스스
매장 난이도 : ★★★★
플레이 시간 : 60분

얌전히 있는 것은 너무 어려따.


성공 : 2인 성공
힌트 : 0 hint
활동성 : ★ (1)
체감 난이도 : ★★ (2.5)
추천인원 : 2~3

<성공? 실패?>
4n방 1명과 2방 1명, 2인으로 힌트 안 쓰고 성공!
중간에 자물쇠 오류가 있어서 남은 시간은 정확하게는 모르지만 아마 15분 정도 남지 않았을까 싶다.


<인테리어>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심플하게 되어있다.

공간도 넓어서 메인 구간은 4~5명이 있어도 괜찮을 만큼 넓다.(모든 구간이 그런 건 아니다)

와우 포인트는 딱히 없었음

<문제>
자물쇠가 대부분이었다.

자물쇠 8 장치 2 정도?

난이도는 그리 높지 않아 입문용으로 적당한 난이도 같다.


<활동성>
활동성은 거의 없다
걷는 정도라 불편한 옷도 괜찮다.

<스토리>

장르가 큐트 / 으스스인데 

중간에 쫄이라면 약간 겁먹을 부분이 있긴 하다.

공포까지는 아니고 정말 으스스 정도이다ㅋㅋㅋ

스토리는 억지스럽지 않고 무난하다

 

<추천인원>
2~3명 추천한다
공간은 넓지만 난이도가 높지 않아 2~3명 추천한다.

 

 

탈출을 다하고 나서도 남은 자물쇠가 있어서 여쭤봤더니

이 자물쇠들을 안 풀고 어떻게 탈출했냐고 하셨다ㅋㅋㅋㅋㅋ

알고 보니 직원분이 자물쇠 두 개를 바꿔서 잠가서 어쩌다 보니 2문제정도 건너뛰었다

건너뛴 문제만 다시 풀어보았는데 이 두 문제가 우당탕탕 내에서 난이도가 있었던 문제였다ㅋㅋㅋ

그래도 2문제 다 풀고도 시간이 남았었다!!

죄송하다고 사진 두장 뽑아주심

 

난이도가 높지 않아 입문용으로 적절한 테마 같다.

인테리어도 난이도도 스토리도 무난 무난한 테마

 

진흙길 - 흙길 - 풀길 - 풀꽃길 - 꽃길 - 꽃밭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