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탈출

[수원 방탈출] #48 방과후 추리반 EP1.여고생 살인사건 - 소우주

by 포도맛드링크 2022. 10. 10.
반응형

소우주에 새로운 테마가 나왔길래 냉큼 해보고 왔다.

후기를 보니 여고추리반 팬이라면 무조건 좋아할 거라는 평이 많았다

 

장르 : 추리

매장 난이도 : ★
플레이 시간 : 70분

추천 인원 : 2-5인

 

 

 

대기 장소가 여고추리반이 생각나게끔 꾸며져 있었다!

(기존 테마의 대기장소와는 다른 곳이었음)

 

성공 : 3인 성공 (16:19 left)

힌트 : 2 hint
활동성 : ★ (1)
체감 난이도 :  (3)
추천인원 : 2~4

 

 

<성공? 실패?>

3인으로 힌트 2개를 쓰고 성공!

추리도 성공!!

 

<인테리어>

인테리어는 스토리에 충실하게 되어있었다.

와우 포인트는 없지만 깔끔 심플!

 

<문제>

자물쇠가 대부분이었다.

문제의 난이도는 적당했는데 문제 수가 그리 많지 않았다.

중간에 시간을 꽤 잡아먹은 문제가 있는데 결국엔 힌트를 썼다.

문제 수가 많지 않다는 걸 알았으면 힌트를 쓰지 않았을 텐데 ㅠㅠ

 

<활동성>

활동성 제로!

불편한 옷도 괜찮다.

 

<스토리>

설명에 나온 그대로 추리반 동아리 학생이 되어 학교에 일어난 살인사건을 추리하여 범인을 찾는 스토리이다.

주제 자체가 살인사건이기 때문에 극쫄인 경우 약간 무섭다고 할 부분도 있다ㅋㅋㅋ

그렇지만 살인사건이라는 주제인 것에 비해서는 공포도가 없는 편이다

 

<추천인원>
2~4명 추천한다

공간이 대체로 널찍하지만 문제 수가 많지 않아서 2~4명 추천한다.

 

 

 

막히는 문제가 없는 건 아니었지만 문제 수가 많지 않아서 어렵지 않고

추리 과정이 다른 방탈출에는 없는 새로운 부분이라 적당히 방탈출을 경험해본 10-20방 두세 명이서 하기 좋은 테마같다

추리 시간 때문에 여고추리반 생각이 더 물씬 났다.

여고추리반 좋아한다면 강추강추!!!!!

 

 

진흙길 - 흙길 - 풀길 - 풀꽃길 - 꽃길 - 꽃밭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