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탈출

[강남 방탈출] #28 도어이스케이프 레드신논현점 - 럭키

by 포도맛드링크 2021. 8. 30.
반응형


장르 : 코믹
매장 추천 인원 : 2~6명 (3인 이상)
매장 난이도 : ★★(4)
플레이 시간 : 75분


성공 : 4인 성공 (12분 23초 남음)
활동성 : ★ (3)
체감 난이도 : ★ (4)
추천인원 : 4

<성공? 실패?>
힌트 5개 쓰고 12분 23초 남기고 성공했다
힌트는 무제한이었다.
문제당 3분정도 지체되면 힌트를 쓰라고 해서 좀 막히면 바로 썼던 것 같다
몇 개는 답은 다 구해두고 어디에 입력하는지를 몰라서 힌트를 썼다ㅠㅠ


<스토리>
수도세, 전기세가 밀린 주인공이 럭키한 방법으로 연체금을 낼 돈을 구하는 스토리이다
장르가 코믹인만큼 스토리가 테마 진행에 크게 중요하지 않고 그리고 스토리도 단순하다ㅋㅋㅋ
진행하면서 주인공이 이해가 안가는 부분이 있는데 나중에 끝나고 보면 모든 진행상황이 이해가 되었다


<인테리어>
인테리어가 화려하거나 놀랄만한 인테리어는 아니지만 코믹물이라 그런지 인테리어 때문에 몰입도가 떨어지거나 하진 않았다
공간은 넓어서 4명이서도 충분히 널널해서 좋았다


<문제>
자물쇠와 장치 6:4? 5:5 정도인 것 같다
문제의 난이도가 높다기보다는 문제가 꽤 많은 편이라 빠르게 풀어나가야했다
자물쇠가 잘안보여서 자물쇠를 잘 찾아야하고, 관찰력이 좋아야한다.
관찰력 때문에 힌트 쓴게 몇개 있다..ㅠㅠ


<활동성>
마구 뛰어다녀야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치마가 불편한 구간은 한 두군데?정도 있다
치마가 불가능은 아니지만 바지를 추천한다


<추천인원>
매장 추천 인원처럼 3명 이상 추천한다.
공간이 널직하고 그리고 문제가 꽤 많기 때문에 4명을 추천한다!
방탈출 고수라면 3명 추천
한명이나 두명은 불가능한 구간이 있다



중간에 확 몰입되게 하는 구간이 있었는데 그 부분이 나는 가장 재미있었다ㅋㅋㅋㅋㅋㅋㅋ
굉장히 뜬금없다고 생각하면서 진행하였는데 끝나고 보니 모든 게 다 이유가 있었다
마지막에 선물을 하나 주시는데 그 선물 덕분에 럭키 방탈출의 여운이 더 오래갔다
엄청 기억에 남는 문제나 장치가 있던 건 아니지만 장르가 코믹이라 그런가 그냥 즐겁게 했다ㅋㅋㅋ
4명 정도의 인원이 할 공포도 0 코믹 방탈출을 한다면 럭키 추천!

진흙길 - 흙길 - 풀길 - 풀꽃 길 - 꽃길 - 꽃밭길
반응형

댓글